커플들이 사랑의 증표처럼 같은 디자인의 커플링을 맞출때가 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을 가서 직접 같이 맞춘다던가 이미 본인 손가락의 정확한 반지 호수(사이즈)를 알고 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 대부분 본인의 정확한 호수(사이즈)를 잘 알지 못하는게 당연한 거겠죠?
물론 체중이 늘어나거나 다이어트 등을 통해 손가락의 굵기가 달라지는것도 다반사구요.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반지 호수를 측정한다면 아무런 걱정이 없지만 온라인을 이용하거나 상대방(여자친구 / 남자친구) 몰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면 반지 호수를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 난감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때 쉽게 '반지 호수 재는법' 이 존재합니다.
우선 집에서 가장 쉽게 '반지 호수 재는법'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길이 약 10~15 cm / 폭 5mm 정도의 종이를 자르고 펜을 준비합니다.
2. 반지를 착용할 손가락에 준비한 종이를 어느정도 타이트하게 말은 다음 끝부분을 펜으로 표시한 후 펼쳐진 종이의 길이를 측정합니다.
3. 만약 상대방(남자친구 / 여자친구) 몰래 반지를 준비해야한다면 상대방이 기존에 착용하던 반지를 준비해 그 안의 둘레를 종이를 이용해 똑같이 측정해 줍니다.
4. 반지는 손가락 마디와 안쪽의 둘레가 다를수 있으므로 본인과 상대방의 손가락 둘레 모양을 참조하여 호수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2020/02/11 - [관심/생활정보] - 역세권 청년주택 이란?
2020/02/11 - [관심/생활정보] -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 지급절차
2020/02/11 - [관심/생활정보] - 경기도 청년수당,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020/02/11 - [관심/생활정보] - 서울시 청년수당 : 지급, 신청, 사용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