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이야기

 

캐치티니핑  쥬얼하트윙폰 QR 코드 20개 모음

 

작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니핑과 그 친구들은 생일, 어린이날, 설날, 추석, 크리스 마스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시즌1에 나온 버전은 티니하트윙으로 26개의 QR 코드가 필요하고 시즌2의 경우는 핸드폰 모양의 기기인 쥬얼하트윙폰으로 20개의 QR코드가 필요합니다. 

 

시즌1의 티니하트윙 QR코드 26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니하트윙 티니핑 QR 코드 26개 모음 (하츄핑, 바로핑, 차차핑, 아자핑, 차캐핑 큐알 코드)

티니하트윙  티니핑 QR 코드 26개 모음 (하츄핑, 바로핑, 차차핑, 아자핑, 차캐핑 큐알 코드) 작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니핑과 그 친구들 크리스 마스 선물과 새해 선물로 많이들 선

albawang.tistory.com

 

시즌3의 미스틱하트윙 QR코드 20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미스틱 하트윙 QR 코드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미스틱 하트윙 QR 코드 작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니핑이 드디어 3기로 돌아온 후 미스틱 하트윙이란 새로운 아이템으로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아마 이번 크리

albawang.tistory.com

 

 

QR 코드의 경우 티니하트윙이나 쥬얼하트윙폰이나 장난감 박스에 전부 프린트되어 있지 않으므로 아래와 같이 QR코드 모음을 통해 이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하츄핑

2. 조아핑

3. 방글핑

4. 믿어핑

5. 다해핑

6. 까르핑

7. 아야핑

8. 싹싹핑

9. 소원핑

10. 맛나핑

11. 포근핑

12. 쪼꼼핑

13. 토닥핑

14. 메모핑

15. 주네핑

16. 원더핑

17. 짝짝핑

18. 뚝딱핑

19. 발레핑

20. 공쥬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