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이야기

 

강아지 이름 가르치기 : 방법 및 교육 기간

강아지에게 이름을 가르칠 때 명심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것은 그 이름을 일관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강아지를 부를 때마다 그 이름을 사용하고 간식이나 놀이를 위해 강아지를 부르는 것과 같은 긍정적인 상호작용에만 사용하도록 확실히 하세요.

이것은 강아지가 그 이름을 좋은 것들과 연관시키고 그들의 응답 의지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강아지는 이름이 너무 어렵다면 제대로 알아듣지 못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견종마다 타고나는 지능의 차이가 있는 만큼 강아지의 이름은 비교적 3음절 이상으로 하지 말고 짧은 단어로 지어주는게 좋습니다.

이외에 거센소리(ㅊ,ㅋ,ㅌ,ㅍ) 나 된소리(ㄲ,ㄸ,ㅃ,ㅆ,ㅉ) 같은 발음하기 좋고 귀에 잘 들리는 소리가 들어간다면 강아지가 자신의 이름을 인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훈련 과정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그것을 더 작은 단계로 나누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강아지의 이름을 부르는 것으로 시작하고 강아지가 여러분을 향해 고개를 돌렸을 때 즉시 간식이나 칭찬으로 보답하세요.

여러분이 즉시 보상을 제공하지 않을 때에도 강아지가 그들의 이름에 응답할 때까지 이름을 부르는 것과 보상하는 것 사이의 시간을 점진적으로 늘려보세요.

훈련을 진행하면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강아지가 장난감이나 다른 친구들과 놀 때, 또는 다른 환경에서 이름을 불러  이름이 중요하고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것에 반응해야 한다는 것을 강아지가 이해하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강아지가 즉시 반응하지 않으면 반드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어떤 강아지들은 다른 강아지들보다 이름을 배우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꾸준한 훈련과 긍정적인 강화를 통해 결국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강아지에게 이름을 가르치는 것은 인내, 일관성, 그리고 긍정적인 강화를 요구하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이러한 단계를 따르고 끈기 있게 행동함으로써, 여러분은 곧 자신의 이름을 알고 반응하는 강아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유기견이나 다른 사람이 키우던 강아지를 입양한 경우라면 기존에 다른 이름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강아지가 혼란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존의 이름을 계속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적응을 위해 천천히 지켜보기보다 바뀐 환경에서 바로 훈련을 시작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노견의 경우에도 인지 능력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더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아플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

 

강아지 토하는 이유 : 강아지 토색깔

강아지 토하는 이유 : 강아지 토색깔 반려동물 특히 강아지(반려견)는 건강상에 문제가 없어도 토(구토) 하는 일이 잦습니다. 특히 너무 많이 먹거나 사람처럼 소화불량일경우 위에서부터 역류

albawang.tistory.com

 

 

강아지 기침 : 원인 및 대처방법 (반려견 기침)

강아지 기침 : 원인 및 대처방법 (반려견 기침) 흔히 기침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에서 주로 발생하는데 각종 질병중에서도 상위에 위치할 만큼 흔한 질

albawang.tistory.com

 

 

강아지 딸꾹질 – 원인과 치료법

강아지 딸꾹질 – 원인과 치료법 강아지 딸꾹질 원인은 무엇일까? 딸꾹질이란 폐 아래에 있는 횡경막 근육이 갑자기 수축하면 폐에 있던 공기가 나가려고 하며 생기는 증상 및 소리를 일컫는 현

albawang.tistory.com

 

 

 

TOP